도서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 :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 Teaching students with low achievement or learning disabilities : the conditions of instructional-learning theories and models
ㆍ저자사항
이대식 저
ㆍ발행사항
서울 : 학지사, 2020
ㆍ형태사항
517 p. : 삽화 ; 26 cm
ㆍISBN
9788999721915
ㆍ소장기관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상세정보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은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이해〉, 〈학습 문제 해결의 실제적, 이론적 기반 이해〉,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적용〉 등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에 대한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