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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005.1
도서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엔트리. 4, 다시 열린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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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ZZ0000003686 v.4 [연무]짬짬이도서
아005.1-코357ㄷ-4
예약불가 -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세정보

<4차 산업 혁명 시대, 코딩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4차 산업 혁명 시대 오늘날, 정보 통신 기술과 인공 지능, 로봇, 빅 데이터 등의 기술이 융합되며 신기술과 산업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나라에서 코딩 교육을 시작하였습니다. 코딩 교육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키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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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코딩맨 엔트리 4 : 다시 열린 문 - k프로덕션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추천, 이정 감수
국내 최초 '엔트리'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질 수 있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22115567&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움직임버그쯤이야!
2화. 레이카의 활약
3화. 차원의 문
4화. 잠입
5화. 마주침

[만화 속 개념]
1. 센서/ 사물 인터넷/ 빅 데이터
2. 로봇이란?/ 산업형 로봇/ 휴머노이드/ 아두이노

[코딩맨 워크북]
1. ‘오브젝트 추가하기’ 창 살펴보기 2. 오브젝트의 크기 조절
3. 오브젝트에 효과 주기 4. 좌표와 오브젝트의 위치
5. 오브젝트의 방향 지정하기 2 6. 오브젝트 복제하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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