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코딩맨 엔트리 10 : 최후의 결전 - 이준범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이정 감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지게 한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22116879©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거대한 상급합체버그
2화. 검은 망토의 정체
3화. 재회
4화. 버그킹, 꼼짝 마!
5화. 최후의 결전
[만화 속 개념]
1. 아두이노/ 피지컬 컴퓨팅
2. 프로그래밍 언어/ 파이썬
[코딩맨 워크북]
1. 물고기 잡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