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코딩맨 엔트리 8 : 업그레이드 - 이준범 지음, 김기수 그림, 이정 감수, 한국공학한림원 추천
국내 최초 '엔트리'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질 수 있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22117313©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슈트 업그레이드
2화. 흐름버그의 비밀
3화. 사실과 마주하다
4화. 버그킹의 음모
5화. 모든 준비를 마쳤어!
[만화 속 개념]
1. 사이보그/ 무선 통신/ 블루투스
2. 제트 슈트/ 초고속 진공 열차
[코딩맨 워크북]
1. 확장 블록 알아보기 2. 함수 만들기
3. 변수 코드 만들기 4. 로봇 분해하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