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26
도서 (반드시 전달되는)메시지의 법칙 :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말은 따로 있다
  • ㆍ저자사항 캠 바버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라이팅하우스, 2019
  • ㆍ형태사항 376 p.: 삽화; 21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Cam Barber
  • ㆍISBN 9788998075606
  • ㆍ주제어/키워드 자기계발 화술 협상 대화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36269 [열린]종합자료실
325.26-바129ㅁ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당신의 일이 무언가 잘못되어 가고 있다면 당신이 전달하는 메시지를 가장 먼저 점검하라!『반드시 전달되는 메시지의 법칙』은 BBC, 디즈니, FOX 등 콘텐츠업계의 큰 별들을 고객으로 만든 기업 컨설턴트이자 강연가인 캠 바버가 우리가 가진 지식과 아이디어를 전달하기 쉬운 메시지로 바꾸는 비법을 들려주는...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반드시 전달되는 메시지의 법칙 - 캠 바버 지음, 서현정 옮김
‘지식의 문자화’를 통한 ‘메시지 전달’이야말로 성공의 척도이며, 힘 있는 메시지를 만들 수만 있다면 개인과 조직의 브랜드를 높일 수 있을뿐더러 그 메시지를 중심으로 재능 있는 인재들을 끌어모을 수 있다. ‘반드시 전달되는 메시지’를 개발하는 방법은 이 책을 통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76638376&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시작하기 전에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뭔데?

PART 1 메시지의 힘

CHAPTER 1 아웃라이어의 진짜 비밀
CHAPTER 2 단 한 번의 스피치가 기회의 문을 열어 줄 수 있다
CHAPTER 3 메시지는 조직을 성공으로 이끈다
1│대외용 메시지
2│내부용 메시지
3│팀을 똘똘 뭉치게 만드는 힘
4│결전의 날을 위한 동기부여 메시지
CHAPTER 4 메시지는 위대한 리더를 만든다
1│간디 - 새로운 생각을 전하다
2│넬슨 만델라 - 메신저로서의 삶
3│스티브 잡스 - 메시지를 전하는 리더
4│데이비드 모리슨 - 호주 육군의 문화를 바꾸다
5│CEO - 비전을 제시해야 하는 숙명
CHAPTER 5 메시지는 남들이 당신에게 귀 기울이게 만든다
1│아니타 로딕 - 더바디샵의 공짜 언론 노출
2│앨런 카 - 먼저 사람들이 가진 믿음을 이해하라
3│스티브 워 - 새로운 청중을 위한 리더십 메시지
4│정치인 - 오렌지 한 개를 기르는 데에 얼마만큼의 물이 필요할까?
5│의사 - 새로운 아이디어를 받아들이도록 메시지로 설득하다
CHAPTER 6 메시지는 퍼스널 브랜드를 만든다
1│줄스 룬드 - 제목이 바뀌면 모든 것이 바뀐다
2│재닌 앨리스 -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힘
3│고위 관리자 - 아는 것을 문자화하기
CHAPTER 7 메시지는 사업을 널리 퍼뜨린다
1│리처드 브랜슨 -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광고
2│‘뜨거운 온수 스파가 있는 스키장 호텔’을 홍보하라
3│CSIRO - 메시지로 연구 기금을 모으다
4│가톨릭교회 - 프란치스코 교황 효과
5│메시지 - 커뮤니케이션의 성배
CHAPTER 8 나쁜 메시지란 이런 것이다
1│호주 총선을 날려 버린 케이크
2│IBM은 ‘생각’이란 걸 하지 않았다.
3│혼란을 주는 산불 경고 - ‘남는다 아니면 피한다’
4│포맷 전쟁 - 블루레이 vs HD-DVD, 이걸 어떻게 한 문장으로 만들지?

PART 2 메시지의 법칙

CHAPTER 9 스피치에 대한 오해
1│보디랭귀지 - 여러분이 아는 모든 것이 틀렸다.
2│스피치에 대한 근거 없는 믿음 7가지
CHAPTER 10 명료함 최우선의 법칙
1│제1원칙 - 불안감은 불확실성에서 비롯된다
2│제2원칙 - 메시지 전달력이 핵심 포인트다
3│제3원칙 - 지식의 저주에 빠지지 마라
4│제4원칙 - 자연스러운 스타일은 언제나 옳다
5│제5원칙 - 불안감을 이해하면 불안감을 다스릴 수 있다
CHAPTER 11 아웃라인의 법칙
1│스피치 아웃라인이란 무엇인가?
2│체크리스트로서의 스피치 아웃라인
3│전통적 개요와 스피치 아웃라인의 차이
CHAPTER 12 메시지 서술문 만들기
CHAPTER 13 청크의 마법
CHAPTER 14 아이디어 구조화 전략
1│메시지 서술문과 제목 정하기
2│청크 소제목 정하기
3│각각의 청크에서 핵심 포인트 찾기
4│사례, 이야기, 증거로 청크 채우기
CHAPTER 15 청크 구조를 활용해 전달하기
CHAPTER 16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임팩트 주기
CHAPTER 17 힘들이지 않는 설명의 기술
1│어떻게 시작할 것인가
2│어떻게 끝낼 것인가
CHAPTER 18 청중과 교감하는 연결의 법칙
1│청중의 마음을 자극하는 방법
2│청중과 교감하는 법
3│청중의 머리를 활성화시키는 법
CHAPTER 19 시각적 설명의 기술
끝맺으며 당신의 아이디어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시간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