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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005.1
도서 코딩맨. 04, 다시 열린 문
  • ㆍ저자사항 k프로덕션 글;
  • ㆍ발행사항 파주: 다산어린이, 2018
  • ㆍ형태사항 171 p.: 천연색삽화; 26 cm
  • ㆍ일반노트 감수: 이정
  • ㆍISBN 9791156397175
  • ㆍ주제어/키워드 코딩 컴퓨터 프로그래밍 아동만화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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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24730 v.4 [열린]어린이자료실
아동005.1-코357ㄷ-4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어머나! 저 사람 뭐야? 코딩, 코딩맨이다! 인간 세계는 오늘도 버그킹덤의 침략에 안전할 수 없다. 동작버그의 장난이 계속되던 어느 날, 하늘에는 시공을 넘나들 수 있는 차원의 문이 열리며 무시무시한 새로운 상급버그가 등장하는데… 어쩐지 코딩맨에게 그는 낯설지 않다. 평온...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코딩맨 4 : 다시 열린 문 - k프로덕션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추천, 이정 감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지게 한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45769545&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노력하는 자
2화. 레이카의 활약
3화. 차원의 문
4화. 조용한 대립
5화. 마주침

[만화 속 개념]
1. 센서 / 사물 인터넷 / 빅데이터
2. 로봇이란? / 산업형 로봇 / 휴머노이드 / 아두이노

[코딩맨 워크북]
1. 모양 팔레트 살펴보기
2. 스프라이트의 크기 조절하기
3. 스프라이트에 효과 주기
4. 좌표와 스프라이트의 위치
5. 스프라이트 방향 지정하기
6. 스프라이트 복제하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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