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KDC : 658.2
도서 이유 있는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딩 전략
  • ㆍ저자사항 엄주원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두성북스, 2015
  • ㆍ형태사항 196 p.; 19 cm
  • ㆍISBN 9788994524252
  • ㆍ주제어/키워드 디자인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딩 전략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18669 [열린]종합자료실
658.2-엄179ㅇ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모든 디자인에는 이유가 있다 !도자기 기업으로 유명한 광주요가 한식세계화의 한 축으로 개발한 술 ‘화요’. 2009년 ‘화요’는 창업주에 말에 의하면 ‘곧 망할 것이란 소문이 무성한, 이름 없는 브랜드’였으나 2013년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가 하면, 고급...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