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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005.1
도서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3, 초보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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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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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강민, 아니 코딩맨! 세상에 첫발을 내딛다! 입기만 하면 체력이 수십 배는 상승하고, 인공 지능 스마일의 지식도 백 퍼센트 활용할 수 있는 슈트. 하지만 열한 살 유강민은 스마일로 인하여 멋있게 변한 자신의 모습에 들뜰 시간이 없다. 그에게는 슈트를 완전한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 통과해야만 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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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코딩맨 3 : 초보 유저 - k프로덕션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추천, 이정 감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36719401&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슈트 튜토리얼
2화. 버그의 장난
3화. 드디어 통과!
4화. 동작 버그의 공격
5화. 출동이다!

[만화 속 개념]
1. 가상 현실 / 증강 현실 / 홀로그램
2. 네트워크 / SNS / 크리에이터
3. 추상화 / 핵심 요소 / 추상화의 활용 / 픽토그램

[코딩맨 워크북]
1. 배경과 스프라이트
2. 동작 블록 살펴보기 1
3. 동작 블록 살펴보기 2
4. 회전하는 스프라이트
5. 방향키로 움직이기
6. 움직이면서 회전하기
7. 좌우로 움직이기
8. 바이킹처럼 움직이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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