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PART 1 판매관리
- CHAPTER 1 아웃바운드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 CHAPTER 2 마케팅 믹스
- CHAPTER 3 마케팅 기회의 분석
- CHAPTER 4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및 포지셔닝
- 합격을 다지는 예상문제
PART 2 시장조사
- CHAPTER 1 시장조사의 이해
- CHAPTER 2 자료 수집
- CHAPTER 3 자료 수집 방법
- CHAPTER 4 자료의 측정
- 합격을 다지는 예상문제
PART 3 텔레마케팅관리
- CHAPTER 1 텔레마케팅 일반
- CHAPTER 2 조직관리
- CHAPTER 3 인사관리
- CHAPTER 4 성과관리
- 합격을 다지는 예상문제
PART 4 고객응대
- CHAPTER 1 고객관계관리(CRM)의 등장배경
- CHAPTER 2 고객상담기술
- 합격을 다지는 예상문제
PART 5 실전모의고사
- 실전모의고사 01회
- 실전모의고사 02회
- 실전모의고사 정답&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