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005.1
도서 코딩맨 : 엔트리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10, 최후의 결전
  • ㆍ저자사항 글: 이준범 ;
  • ㆍ발행사항 파주 : 스튜디오다산 : 다산어린이, 2019
  • ㆍ형태사항 172 p. : 전부천연색삽화 ; 26 cm + 엔트리 실행 카드 6매
  • ㆍ일반노트 감수: 이정
  • ㆍISBN 9791156398240: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57758 v.10 [열린]어린이자료실
아동005.1-코357ㄷ-10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4차 산업 혁명 시대, 코딩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4차 산업 혁명 시대 오늘날, 정보 통신 기술과 인공 지능, 로봇, 빅 데이터 등의 기술이 융합되며 신기술과 산업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나라에서 코딩 교육을 시작하였습니다. 코딩 교육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키우고...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코딩맨 엔트리 10 : 최후의 결전 - 이준범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이정 감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지게 한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22116879&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거대한 상급합체버그
2화. 검은 망토의 정체
3화. 재회
4화. 버그킹, 꼼짝 마!
5화. 최후의 결전

[만화 속 개념]
1. 아두이노/ 피지컬 컴퓨팅
2. 프로그래밍 언어/ 파이썬

[코딩맨 워크북]
1. 물고기 잡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