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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년도

KDC : 005.1
도서 코딩맨. 0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 ㆍ저자사항 송아론 글;
  • ㆍ발행사항 파주: 다산어린이, 2018
  • ㆍ형태사항 176 p.: 천연색삽화; 26 cm
  • ㆍ일반노트 감수: 이정
  • ㆍISBN 9791156397298
  • ㆍ주제어/키워드 대활약 히어로 코딩 프로그래밍 아동만화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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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25845 v.6 [열린]어린이자료실
아동005.1-코357ㄷ-6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이후 사라진 코딩맨이 다시 나타났다! 차원의 문을 넘어 버그킹덤에 발을 내디딘 코딩맨, 정신을 차려보니 인간 세계에 있다. “내가 어떻게 여기에 있는 거지? 예린이는…?” 한편, 코딩맨이 자리를 비운 인간 세계에서는 코딩맨에 대한 소문만 난무할 뿐인데… 버그킹덤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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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코딩맨 6 :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 k프로덕션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추천, 이정 감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지게 한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66291121&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다시 일상으로
2화. 예린의 음모
3화. 코딩맨이 나타났다!
4화. 도와줘요, 코딩맨!
5화. 안 돼! 스마일

만화 속 개념
인터넷 / Wi-Fi / 검색 엔진 / 애플리케이션 / 웨어러블 기기
코딩맨 워크북
1. 출발! 방송하고 하마 움직이기
2. 배경을 바꿔 연속적인 화면 만들기
3. 바꾼 배경에 나비 등장하기
4. 음량 크기 조절하기
5. 비밀번호 묻고 대답하기
6. 키보드 방향키로 헬리콥터 회전하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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