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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005.1
도서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엔트리. 3, 초보 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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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ZZ0000003685 v.3 [연무]짬짬이도서
아005.1-코357ㄷ-3
예약불가 -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세정보

<4차 산업 혁명 시대, 코딩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4차 산업 혁명 시대 오늘날, 정보 통신 기술과 인공 지능, 로봇, 빅 데이터 등의 기술이 융합되며 신기술과 산업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나라에서 코딩 교육을 시작하였습니다. 코딩 교육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키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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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코딩맨 엔트리 3 : 초보 유저 - k프로덕션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추천, 이정 감수
국내 최초 '엔트리'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질 수 있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22115286&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슈트 튜토리얼?
2화. 움직임버그의 장난
3화. 레벨 업!
4화. 놀이공원 습격
5화. 첫발을 내딛다!

[만화 속 개념]
1. 가상 현실/ 증강 현실/ 홀로그램
2. 네트워크/ SNS/ 크리에이터
3. 추상화/ 핵심 요소/ 추상화의 활용

[코딩맨 워크북]
1. 오브젝트 2. 움직임 블록 살펴보기 1
3. 움직임 블록 살펴보기 2 4. 움직이는 오브젝트 1
5. 움직이는 오브젝트 2 6. 바이킹처럼 움직이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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