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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005.1
도서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05, 차원 여행
  • ㆍ저자사항 k프로덕션 글;
  • ㆍ개인저자 k프로덕션
  • ㆍ발행사항 파주: 다산어린이, 2018
  • ㆍ형태사항 176 p.: 삽화; 26 cm
  • ㆍ총서사항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 ㆍ일반노트 추천: 한국공학한림원
  • ㆍISBN 9791156397182
  • ㆍ주제어/키워드 코딩맨 차원여행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아동만화
  • ㆍ소장기관 강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EM0000074238 v.5 [강경]아동자료실
아005.1-송631ㅋ-5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여, 여기가 버그킹덤이 있는 곳? 코딩맨의 차원 여행이 시작된다! 평범한 초등학생 유강민에게 어느 날 갑자기 생겨 버린 초능력! 프로그래밍 언어를 조종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인간 세계에 혼란을 주는 알 수 없는 정체는 다른 차원에 존재하는 버그킹덤으로 밝혀지고, 이 능력 때문에 강민은 인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코딩맨 5 : 차원 여행 - k프로덕션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추천, 이정 감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지게 한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53777353&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여기가 버그킹덤?
2화. 버그화
3화. 아무도 믿을 수 없어!
4화. 코딩맨의 부재
5화. 다시 만난 너
[만화 속 개념]
1. 픽셀/ 해상도/ 벡터 이미지
2. 입출력 장치/ 중앙 처리 장치, 기억 장치/ 마이크로프로세서/ 폰 노이만
[코딩맨 워크북]
1. 배경 추가하기
2. 스프라이트의 모양
3. 마우스 ㄸㆍ라 이동하기
4. 감지 블록 알아보기
5. 말풍선으로 표현하기
6. 스프라이트의 회전 방식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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