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73
도서 공부의 미래 : 디지털 시대, 가르치고 배우는 일에 관한 모든 것
  • ㆍ저자사항 존 카우치;
  • ㆍ발행사항 서울: 어크로스, 2019
  • ㆍ형태사항 310 p.; 22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John Couch, Jason Towne
  • ㆍISBN 9791190030007
  • ㆍ주제어/키워드 공부 미래 디지털시대 미래사회 교수학습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14531 [열린]종합자료실
373-카198ㄱ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창의성과 협력, 도전을 일깨우는 새로운 교육의 공식! 디지털 기술이 가져다준 교육의 새로운 공식을 이해하도록 도와주고, 미래 교육에 대한 통찰력 있는 시각을 제공해줄 『공부의 미래』. 주요 교육 심리 이론과 실리콘밸리 리더들의 교육관, 다양한 교육 현장의 사례 등을 통해 디지털 시대의 교육에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공부의 미래 - 존 카우치.제이슨 타운 지음, 김영선 옮김
애플 교육 담당 부사장으로 수십 년간 기술과 교육 변화의 최전선에 있던 존 카우치의 저서로, 주요 교육 심리 이론과 실리콘밸리 리더들의 교육관, 다양한 교육 현장의 사례 등을 통해 디지털 시대의 교육에서 우리가 정말 주목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살펴본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87331913&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스티브 워즈니악 서문_새로운 공부의 시대를 향한 안내서
프롤로그_정신의 자전거에 올라타다

1부—우리가 도착해 있는 곳
1장 전혀 다른 세대, 디지털 네이티브
2장 “남들만큼만 해”라는 말이 먹히지 않는 시대

2부—모두가 놓치고 있었던 공부의 본질
3장 성공 잠재력을 둘러싼 끊이지 않는 오해
4장 ‘무엇을 배우는가’보다 ‘왜 배우는가’
5장 소비/암기형 학습의 종말과 새로운 학습 유형
6장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학습 공간
7장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배워야 할 것

3부—디지털 시대에는 다르게 배운다
8장 도전 기반 학습: 콘텐츠 소비자에서 창작자로
9장 접근성: 모두에게 기회를
10장 메이커 운동: 창의성과 자율성의 핵심
11장 코딩: 디지털 리터러시의 시작

4부—최고의 성과를 가져다줄 기술과 교육의 공존
12장 기술이 대체할 수 없는 단 한 가지
13장 아이패드로 무엇을 해야 할까
14장 AI부터 VR까지, 학습 경험을 탈바꿈시키는 도구
15장 앞으로 5년 후

에필로그_변화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