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813.8
도서 신비한 퐁당퐁섬 대모험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72614 [열린]어린이자료실
아동813.8-황657ㅅ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수상한 ‘콩콩월드’에 이은 왕공유·왕공찬의 두 번째 대모험 신비한 ‘퐁당퐁섬’에서 펼쳐지는 오싹오싹 짜릿한 이야기 소심하지만 공부를 잘하는 ‘왕공유’와 말썽꾸러기이지만 대범한 ‘왕공찬’, 이 쌍둥이 형제의 모험 시리즈 두 번째입니다. 놀이공원이었던 ‘콩콩월드’의 첫 번째 모험이 수상했다면, 두 번째 모험은 동굴탐험에 나섰다가 도착한 낯선 섬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이야기입니다. 신비한 ‘퐁당퐁섬’에서는 쌍둥이 형제와 공찬의 친구 예솔이 함께하며 더욱 짜릿한 모험을 전개합니다. 책은 세 사람의 모험을 아이들 누구나 좋아할 신비로움과 판타지로 펼쳐냅니다. 이야기 가운데 아이들은 자신이 주인공으로 몰입할 만큼 함께 모험하며 문제를 해결해 갑니다. 그러면서 상상의 날개를 맘껏 펼치고 더 큰 신비의 세계를 만나게 됩니다. 이혜원 작가의 다채로운 그림 또한 이야기의 신비와 재미를 키워줍니다. 책은 ‘책 먹는 고래’ 서른한 번째입니다. 수상한 과일과 요상한 동물들이 사는 ‘퐁당퐁섬’의 비밀과 모험 쌍둥이인 왕공유와 왕공찬은 공찬의 같은 반 친구 예솔과 함께 신비한 동굴 나라를 방문하여 동굴탐험에 나섭니다. 아이들은 안내소 직원에게 보석 팔찌를 건네받고 처음 들어보는 이상한 노래를 배우게 됩니다. 동굴탐험 보트에 오르자 공찬은 직원이 불렀던 노래를 하는데, 그 순간 보트가 저절로 미끄러져 나갑니다. 보트는 순식간에 캄캄한 어둠 속을 지나더니 어느새 그들 앞에는 널따란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바람이 불 때마다 ‘퐁당퐁’ 소리가 들리는 섬. 뭔가 오싹하고 신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섬입니다. 세 사람은 그곳에서 되돌아가기 위해 똑같은 노래를 불러보지만 보트는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결국 세 사람은 나갈 길을 찾기 위해 섬 깊숙이 들어가는데, 들어갈수록 이상하고 신비로운 일들이 벌어지고 그들의 대모험이 시작됩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