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571
도서 우리는 왜 본질을 잊는가 : 브랜딩의 기술
  • ㆍ저자사항 세키노 요시키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나무생각, 2018
  • ㆍ형태사항 203 p.: 삽화; 19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關野吉記
  • ㆍISBN 9791162180273
  • ㆍ주제어/키워드 본질 브랜딩 기술 브랜드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07291 [열린]종합자료실
325.571-세312ㅇ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진정한 브랜딩의 기술은 바로 ‘본질’에 있다 시장의 브랜드 경쟁은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새로운 제품은 시장에 내놓자마자 경쟁사들에 따라잡히고, 고객들은 이제 자신이 구입한 상품에서 상품 그 이상의 가치를 느끼고 싶어 한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제품을 차별화시키는 ‘브랜딩’이 그 어느...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