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657.1
도서 정년이 . 7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ZB0000004450 v.7 [강경]종합자료실
657.1-서837ㅈ-7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왕좌에 오르기 위해선 자신의 무기를 찾아야 한다. ‘진짜 온달’이 되기 위한 정년과 영서의 노력, 그 결과는? 2024년, 드라마로도 만나볼 흥미진진한 이야기! 『정년이』 7권에서는 광복 기념 합동 공연 〈바보와 공주〉 오디션을 두고 서로의 무기를 갈고닦는 정년과 영서의 모습이 그려진다. 정년은 초록과 짝을 이루어 연습하던 중 소리는 별로라는 초록의 지적에 코웃음을 친다. 이어지는 초록의 진지한 조언에 선생을 찾아보나 어머니의 스승이었던 임진 선생으로부터 ‘소리는 그만두라’는 청천벽력 같은 충고만 듣는다. 어머니는 왜 파문을 당했던 것일까. 자신 또한 어머니와 같은 길을 걷게 될 것인가. 혼란스러운 정년은 산에 올라가 독공을 시작하지만 목에 이상이 생겨 피를 토하는데… 한편 영서는 어머니에게 인정받기 위해 연습하나 ‘진짜’에 다다를 수 없는 자신의 연기력에 한계만을 느낀다. 다급한 마음에 남의 것을 따라 해보지만 오히려 오디션을 앞두고 주란과 사이가 멀어지는 등 마찬가지로 답보 상태에 빠진다. 정년과 영서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의 무기를 찾아 그것을 갈고닦는 것. 두 사람은 헤맴 끝에 왕좌에 오를 수 있을까? 하지만 오디션 결과는 이들의 노력과 관계없이 흘러가는 듯하다. 『정년이』 7권에는 돌아온 네컷만화가 실리기도 했다. 전설의 소리꾼 채공선(정년의 어머니)과 국내 최고 소프라노 한기주(영서의 어머니)의 첫 만남부터 무섭기만 한 매란국극단의 단장 강소복과의 어린 시절까지, 아기저기한 그림체로 본편의 외전을 풍성하게 실었다. 어느 덧 중반부를 지나 결말부를 향해 가고 있는 단행본 『정년이』. 점점 더 흥미로워지는 이 이야기들은 2024년 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이다. 캐릭터에 딱 어울리는 배우 캐스팅과, 배우들의 스틸 사진으로 이미 흥행은 예견된 바. 웹툰으로도, 책으로도, 드라마로도 승승장구할 『정년이』를 끝까지 따라가보자.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