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73.23
도서 (수업의 완성)교실 토론
  • ㆍ저자사항 알프레드 스나이더,
  • ㆍ발행사항 서울: 사회평론, 2014
  • ㆍ형태사항 372 p.; 26 cm
  • ㆍ일반노트 2015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ㆍISBN 9791185617053
  • ㆍ상세내용 토론으로 아이들의 목소리를 키워라. 전 세계의 교사, 교육자, 학생들이 활동적이고 비판적 사고력을 기르며 지식의 통합을 요구하고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방법을 찾고 있다. 토론은 확실하게 그러한 방법 중 하나이다. 오늘날 교육법의 핵심은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도록 하는 것이다. 토론은 이에 맞는 훌륭한 교육법이다. 이 책의 저자인 알프레드 스나이더Alfred Snider와 맥스웰 슈누러Maxwell Schnurer는 미국의 유명한 대학 토론 코치로, 토론을 활용한 교육법을 널리 알리는 데 힘써 왔으며, 토론을 학교 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저술하였다.
  • ㆍ주제어/키워드 교실 토론 수업 완성
  • ㆍ소장기관 강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GM0000011844 [강경]종합자료실
373.23-스134ㄱ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이 책은 차세대 교육법으로서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토론을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법을 다루고 있다. 토론에 대한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자세히 다루고 있어, 토론 수업 경험이 전혀 없는 교사부터 자신의 과목에 토론식 수업을 적용하고 싶은 교사, 원래 하고 있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