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211
도서 목적의 힘 : 성공하는 사람들의 작지만 위대한 습관
  • ㆍ저자사항 댄 폰테프랙트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6
  • ㆍ형태사항 358 p.: 삽화; 21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Dan Pontefract
  • ㆍISBN 9788993354775
  • ㆍ주제어/키워드 목적 성공 사람 습관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29232 [열린]종합자료실
325.211-폰648ㅁ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애덤 그랜트가 선택한 그 책, 성공한 사람들의 작지만 위대한 습관!『목적의 힘』은 캐나다 최고 통신업체 TELUS의 미래 비전을 담당하는 전략가이자 베스트셀러 저자이며 테드에서 활발히 강연 중인 세계적인 경영전략 구루 댄 폰테프렉트가 우리의 일과 삶을 뒤흔들 수 있는 가장 강한 원동력인 ‘목적의 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목적의 힘 - 댄 폰테프랙트 지음, 김지현 옮김
캐나다 통신업체 TELUS의 미래 비전을 담당하는 전략가이자 베스트셀러 저자이며 테드에서 활발히 강연 중인 세계적인 경영전략 구루 댄 폰테프렉트가 우리의 일과 삶을 뒤흔들 수 있는 가장 강한 원동력인 ‘목적의 힘’에 대해 소개한 책이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97607244&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추천의 글

들어가는 글

Section Ⅰ
Chapter 1. 목적은 어떤 의미가 있나

우리는 모두 팀원이다•개인의 목적•조직의 목적•역할의 목적•<플랫아미>, <목적의 힘>을 만나다•목적이란 무엇인가•목적이 있는 기업 문화•일의 목적•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목적의 힘

Chapter 2. 목적은 도덕적이다
하이테크 기업에서 일하다•통신 회사에서 일하다•지속적인 목적의식

Section Ⅱ
Chapter 3. 목적이 없다는 것은

몰입과 목적의 관계•보수•이윤

Chapter 4. 목적 추구의 방해 요소
역할•권한•성과

Section Ⅲ
Chapter 5. 개인의 목적 만들기

개발하기•규정짓기•결정하기•반 고흐처럼 나의 무엇을 드러나게 하라•나는 누구인가를 규정하라•어떻게 존재할 지 결정하라•자신을 안다는 것

Chapter 6. 조직의 목적 만들기
목적으로 위기를 극복하다 | 목적이 이끄는 실행•선한 행위• 고객을 기쁘게 하라•팀원의 몰입을 유도하라•윤리적으로 행동하라•공정하게 운영하라•모든 이해관계자를 섬겨라

Chapter 7. 역할의 목적 만들기
소명과 목적•일의 기쁨을 주는 목적•직무 중심의 사고방식•경력 중심의 사고방식•목적 중심의 사고방식

Section Ⅳ
Chapter 8. 목적 공동체 코뮤니타스

코뮤니타스란• 목적이 가득 담긴 시장바구니•착한 보청기•목적과 수익을 동시에 추구하기•목적의식 있는 척하기•아이가 가르쳐준 목적의식

Chapter 9. 마법의 스윗 스팟 가이드
개인 목적 선언문 작성하라•멈추지 말고 계속하라•조직 목적 선언문을 작성하라•모든 이해관계자를 섬겨라•고객을 기쁘게 하고 가치를 전달하라•참여하는 윤리 경영•마지만 조언

참고문헌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