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프롤로그_ 새로운 창조적 도약을 위하여
1장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하라
01. 초심으로 원점에 서라
02. ‘제로베이스 사고’의 전제 조건
03. 라스트 무버를 넘어 라스트 위너로
04. 사람이 우선이고 알파요 오메가다
05. 유연한 사고가 생명이다
06. 낮출수록 멀고 깊게 연결된다
2장 이것의 제로베이스 리더십이다
07. 제로베이스 리더십은 원형적 사고다
08. 제로베이스 리더십은 경청이다
09. 제로베이스 리더십은 배려다
10. 제로베이스 리더십은 존중이다
11. 제로베이스 리더십은 섬김이다
12. 제로베이스 리더십은 절제다
13. 제로베이스 리더십은 온화함이다
3장 창조적 도약을 위한 혁신적 사고
14. 빅데이터 시대, 정답은 현명한 선택이다
15. 스퀘어(직선직각)가 아니라 써클 씽킹(원형 사고) 하라
16. 3% 축적보다 30% 도약이 쉽다
17. 드론의 시대, 사막에선 빌딩숲을 꿈꿔라
18. ‘남과 다르게’ 발견해야 창조다
19. 개선하지 말고 파괴적 혁신을 하라
20. 극한까지 비워라
21. 때론 침묵하고 깊게 생각하라
22. 실사구시가 올바른 길이다
4장 제로베이스 관계 리더십
23. 보이는 ‘힘’은 고객이다
24. 열광적 고객은 항성이고 친구와 적은 행성이다
25. 진실한 관계를 맺어라
26. 부드러움이 강하고 큰 것을 삼킨다
27. 중요한 것을 선택하고 몰입하라
28. 가능성의 영역은 무제한이다
5장 ‘프로젝트 제로’ 실행법
29. 제로 상태에서 초심으로
30. 근본적 혁신은 관점과 습관부터
31. 심플하고 유연하게
32. 수동적 고객을 적극적 유저로
33. Think Different를 넘어 Think Zero로
34. 패러다임과 가치를 팔아라
에필로그_ 제로베이스에 선 삼성과 이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