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1123p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205103
005 20220529211553
007 ta
008 200825s2020 ulka 001 kor
020 9788999721915 93370: \25000
023 CIP2020035663
040 011001 011001 144178
049 0 NE0000061935
052 01 379.18 20-11
056 379.18 6
082 01 371.9 23
090 379.18 이238ㅎ
245 00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 :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 Teaching students with low achievement or learning disabilities : the conditions of instructional-learning theories and models / 이대식 저
260 서울 : 학지사, 2020
300 517 p. : 삽화 ; 26 cm
504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536 2017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RF-2017S1A6A4A01022321)
650 8 학습 지진學習遲進 학습 장애學習障碍 교수 이론敎授理論
700 1 이대식, 李大植, 1966-
950 0 \2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