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205103 |
005 |
|
20220529211553 |
007 |
|
ta |
008 |
|
200825s2020 ulka 001 kor |
020 |
|
9788999721915 93370: \25000 |
023 |
|
CIP2020035663 |
040 |
|
011001 011001 144178 |
049 |
0 |
NE0000061935 |
052 |
01 |
379.18 20-11 |
056 |
|
379.18 6 |
082 |
01 |
371.9 23 |
090 |
|
379.18 이238ㅎ |
245 |
00 |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 :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 Teaching students with low achievement or learning disabilities : the conditions of instructional-learning theories and models / 이대식 저 |
260 |
|
서울 : 학지사, 2020 |
300 |
|
517 p. : 삽화 ; 26 cm |
504 |
|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
536 |
|
2017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RF-2017S1A6A4A01022321) |
650 |
8 |
학습 지진學習遲進 학습 장애學習障碍 교수 이론敎授理論 |
700 |
1 |
이대식, 李大植, 1966- |
950 |
0 |
\25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