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902643 |
005 |
|
20190504110610 |
008 |
|
190411s2015 ulka 000a kor |
020 |
|
9788984074972 03320: \15000 |
040 |
|
144178 144178 |
041 |
1 |
kor eng |
049 |
0 |
NE0000001350 |
056 |
|
325.5 6 |
090 |
|
325.5 무534ㅋ |
245 |
20 |
(제프리 무어의) 캐즘 마케팅: 스타트업을 메인마켓으로 이끄는 마케팅 바이블/ 제프리 A. 무어 지음; 윤영호 옮김 |
246 |
19 |
Crossing the chasm:marketing and selling disruptive products to mainstream customers |
250 |
|
개정판 |
260 |
|
서울: 세종서적, 2015 |
300 |
|
328 p.: 삽화; 21 cm |
500 |
|
원저자명: Geoffrey A. Moore 권말부록: '첨단기술 시장개발 모델', '디지털 소비자의 수용에 관한 4단 기어 모델' 수록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3 |
|
캐즘마케팅 첨단산업 스타트업 마케팅바이블 마케팅 메인마켓 |
700 |
1 |
무어, 제프리 A. 윤영호 Moore, Geoffrey A. |
950 |
0 |
\15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