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869cam 220022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703226
005 20170827105925
008 160923s2016 ulko 001a kor
020 9788959894208 03320: \15000
040 144022 144022
056 327.571 5
090 327.571 김491ㄱ
100 1 김병규
245 10 감각을 디자인하라= Sensory experience design: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김병규 지음
260 서울: 미래의창, 2016
300 263 p.: 사진; 22 cm
500 2017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504 색인: p.261-263
520 3 시각디자인의 시대에서 감각경험 디자인의 시대로. 소비자가 사랑하고, 선택하고,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사용하게 만드는 LOVE 브랜드의 비밀은 무엇인가? 문짝 소리에 끌려 자동차를 구매하고, 키보드 두드릴 때의 감촉이 좋아서 노트북을 산다. ‘뽁’하고 터지는 캡슐 소리에 커피 중독자가 되고 선물을 포장하는 철제 가위 소리에 브랜드의 가치를 재확인한다. 기내의 보라색 조명이 마음에 들어 그 비행기를 타고 전에 갔던 매장의 은은한 향이 자꾸 생각난다.
653 감각 디자인 소비자 마케팅 브랜드
950 0 \15000
049 0 GM0000013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