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34nam a220021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503376 | |
005 | 20150902145228 | |
006 | a 000 | |
008 | 150826s2015 ulk 000 kor | |
020 | 9788920014345 93070: \17000 | |
040 | 144031 144031 | |
049 | 0 | GD0000013546 |
056 | 325.7 6 | |
090 | 325.7 강782ㄱ | |
245 | 00 | 광고와 철학적 사고/ 강승구 지음 |
260 | 서울 : 에피스테메 : 한국방송대학교 출판문화원, 2015 (2쇄) | |
300 | ix, 216 p. : 천연색삽화 ; 23 cm | |
500 | 2015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 | |
653 | 광고 철학 사고 세종도서 | |
700 | 1 | 강승구 |
950 | 0 | \17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