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657.1
도서 마른 가지에 바람처럼 . 10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ZB0000004282 v.10 [강경]종합자료실
657.1-달318ㅁ-10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저와 함께 할래요? 내가 곁에 있을게요."내가 당신에게 위로가 되기를. 아르젠 루프스를 데려다 주기 위해 킬리언과 리에타는 사냥꾼들을 이끌고 마수들의 땅 용의 계곡으로 향한다. 이동 중 나타난 마수를 죽이기 위해 리에타와 킬리언은 잠시 헤어지게 되고, 정신계 마수를 상대하던 킬리언은 마수가 보여주는 환상에 빠져 위험에 처한다. 리에타 또한 마수가 파놓은 함정에 빠져 마수의 아공간으로 끌려들어 가지만 때마침 나타난 루딘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하고 그로부터 킬리언이 위험에 빠졌단 이야기를 듣게 된다. 킬리언을 구하기 위해 리에타는 루딘의 도움을 받아 마수 라미아의 아공간으로 들어가고, 그곳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킬리언을 보게 되는데.. 과연 리에타는 킬리언을 구하고 무사히 아공간을 빠져나올 수 있을까?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