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KDC 카테고리

KDC : 259.3
도서 별에서 온 천부경 : 인류를 구할 사랑 이야기
  • ㆍ저자사항 박정규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지식공감, 2022
  • ㆍ형태사항 303 p.; 23 cm
  • ㆍISBN 9791156226963
  • ㆍ주제어/키워드 인류 천부경 사랑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79280 [열린]종합자료실
259.3-박584ㅂ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핵 강국인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였고 한 나라를 멸망시킬 수 있는 핵미사일 발사시험에 성공하며 전 세계를 핵전쟁의 공포로 압박하였다. 그렇다. 지금 인류는 탐욕과 핵무기로 파멸 직전이다. 무엇이 우리를 구할 것인가? “우리 인류는 시시각각 바닷속으로 침몰하는 타이타닉처럼 너무나 위험천만하고 아슬아슬한 상황이다. 우리의 생존확률은 2%이고 멸망확률은 98%이며 인류멸망시계는 100초 전이다.”라며 파멸적인 대재앙을 경고하는 저자는 파멸 직전의 인류를 구할 한 장의 경전을 찾아가는 과정을 한 편의 추리소설처럼 흥미진진하게 펼쳐놓는다. “별에서 온 천부경”은 인간과 우주를 망라한 거대한 통찰이자 인간을 구할 사랑 이야기이다. 이 책은 인류 역사 최대의 거짓인 공허의 신과 우연의 진화론을 산산이 부숴버리며 기존의 세계관을 온통 뒤흔들어 놓는다. 별에서 별로 이어지는 생명의 진정한 기원을 밝히며 탐욕과 핵무기로 위기에 처한 인류 앞에 길을 제시한다. 저자는 청소년 시절부터 ‘생명은 어디에서 오는가? 신은 존재하는가?’라는 의문을 품기 시작했으며 평생 동안 인간의 기원과 미래를 탐구해왔다. 수십 년을 준비해온 이 책은 너무나 아름다운 문장으로 진실을 밝히며 강연장 안팎을 뜨겁게 달구는 저자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려준다. 독자는 생명의 기원과 인류를 구할 신비의 경전을 찾아가는 저자의 치밀한 논리와 구성에 감탄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허영식(UFO연구협회회장)은 “이처럼 흥미진진하면서도 깊이 있은 책을 난 읽어 본 적이 없다. 마치 한 편의 추리소설 같은 이 책을 통해 인간의 기원과 우주에 대한 엄청난 진실을 알 수 있었다”고 극찬했으며 정관영(서울과학고등학교 교사)은 “놀라운 작품이여 진화론에 대한 거센 논쟁이 일어날 것 같다. 30년 이상 ‘인간이란 무엇인가’라는 화두를 안고 한길을 걸어온 저자의 모습을 옆에서 지켜본 사람으로서 이 책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무척이나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박용순(㈜아산테크 CEO)은 “이 책을 읽는 내내 나를 전율케 했다. 이미 알려진 생물학 법칙으로 진화론을 끝장내버린 저자는 지구상의 생명을 창조한 과학적 창조자가 있음을 치밀한 논리로 증명했다.”라고 감탄했다. 신간 “별에서 온 천부경”은 저자 박정규가 40여 년에 걸쳐 탐구했던 피와 땀의 결정체이다. 인류 최고의 경전인 천부경의 비밀은 무엇이며 인류를 구할 최후의 선민은 어디에 있는가? 과연 인류를 구원할 하늘의 열쇠와 땅의 열쇠와 사람의 열쇠의 비밀은 무엇인가? 진실을 찾는 사람들 앞에 그 신비의 경전이 다가오고 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