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KDC : 379.18
도서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 :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 Teaching students with low achievement or learning disabilities : the conditions of instructional-learning theories and models
  • ㆍ저자사항 이대식 저
  • ㆍ발행사항 서울 : 학지사, 2020
  • ㆍ형태사항 517 p. : 삽화 ; 26 cm
  • ㆍISBN 9788999721915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61935 [열린]종합자료실
379.18-이238ㅎ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은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이해〉, 〈학습 문제 해결의 실제적, 이론적 기반 이해〉,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적용〉 등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에 대한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 - 이대식 지음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51691710&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제1부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이해
제1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개념과 특징
제2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선별, 진단, 판별

제2부 학습 문제 해결의 실제적, 이론적 기반 이해
제3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지원 체제
제4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의 학습이론적 근거
제5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의 교수이론적 근거
제6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개관

제3부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적용
제7장 학습된 상태 명료화와 교수-학습요소 추출
제8장 맞춤형 정밀진단과 출발점 정하기
제9장 효과적인 교수-학습방법 설계
제10장 효과적인 교수행위의 충실한 이행

제4부 영역별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학생 지도
제11장 읽기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학생 지도
제12장 쓰기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학생 지도
제13장 수학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학생 지도

찾아보기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