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KDC : 326.180912
도서 차이나 마케팅
  • ㆍ저자사항 쉬중멍;
  • ㆍ발행사항 서울: 은행나무, 2003
  • ㆍ형태사항 302p.; 23cm
  • ㆍ일반노트 권말부록으로 '중국 마케팅의 10대 법칙'수록 쉬중멍의 한자명은 '徐仲孟', 장서우웨이는 '姜守危', 쉬흥타오는 '許宏濤'임
  • ㆍISBN 8956600260
  • ㆍ주제어/키워드 차이나 중국마케팅 중국 중국비즈니스 마케팅 MARKETING CHINA
  • ㆍ소장기관 강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GM0000005821 [강경]종합자료실
326.180912-쉬989ㅊ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13억 인구를 가진 매력적인 중국 시장. 그러나 사회주의 계획경제의 틀을 간직한 채 발전해 온 중국 시장은 자본주의 체제에 익숙한 기업들에게는 자칫 함정이 되기 쉽다. 중국에 투자를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중국의 독특한 비즈니스 환경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성공적인 경영을 펼쳐온 세계 일류 기업들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