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813.7
도서 밀레나, 밀레나, 황홀한
  • ㆍ저자사항 지은이: 배수아
  • ㆍ발행사항 서울 테오리아, 2022
  • ㆍ형태사항 228 p. ; 21 cm
  • ㆍISBN 9791187789383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70088 [열린]종합자료실
813.7-배918밀2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더 특별하게 다시 찾아온 《밀레나, 밀레나, 황홀한》 배수아 소설집 《밀레나, 밀레나, 황홀한》이 개정증보판으로 다시 독자들을 찾아왔다. 새로 선보이는 개정증보판은 초판에 수록된 동명의 단편과 〈영국식 뒷마당〉에 더해 중편 분량의 〈부엉이에게 울음을〉을 추가하였다. 또한 등단 초기부터 작가를 지켜본 신수정 평론가의 해설을 덧붙여 작품에 다가가는 길을 안내했다. 소설집의 세 작품은 각자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다른 단편들과 느슨하고 자유로운 모종의 유대를 형성한다. 하나인 듯 여럿일 수밖에 없는 이들 작품의 사유의 리듬을 따라가다 보면 우리는 우리의 실존에 숨겨져 있는 ‘느닷없는 삶의 한순간’과 만나게 된다. 한순간 삶의 비밀을 꿰뚫어 보게 만드는 어떤 시간의 도래. 《밀레나, 밀레나, 황홀한》을 읽는 작업은 바로 그 시간 속으로 침잠하는 경험이다. 또한 이번 개정증보판은 2022년 서울국제도서전 [다시, 이 책] 주제전에 맞추어 새로운 판형으로 표지도 새로 하였다. 디자인은 ‘2021년 한국의 아름다운 책 10권’ 선정 도서를 디자인하기도 한 이기준 디자이너가 맡았다. 디자이너는 글에 등장하는 배경, 물건, 개념 등을 그 구체성을 지우고 책의 물리적 요소로 치환해 켜켜로 포개거나 텅 비우는 식의 시각적 문법으로 번역했다. 번역의 결과는 흑지·격자 무늬 푸른 색지·크라프트지·트레이싱지의 네 겹의 표지와 소설과 소설 사이의 빈 페이지들, 제목도 지은이도 없는 앞표지로 파격적으로 표현되었다. 추가된 소설과 본격적인 작품 해설 그리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이 개정증보판은 초판보다 더욱더 황홀하게 독자들을 매혹할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