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hart.apis.google.com/chart?cht=qr&chs=65x65&chl=http%3A%2F%2Flib.nonsan.go.kr%3A7070%2Fdls_le%2Findex.php%3Fact%3DsearchResultDetail%26dbType%3Ddan%26jongKey%3D403187620%26manageCode%3DMF%26mod%3DwdDataSearch%26offset%3D9%26publisher%3D%25EB%258B%25A4%25EB%25A5%25B8%26serSec%3Dlimit%26time%3D1720239381%26word%3D%25EB%25A6%25AC)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일 잘하는 나로 거듭나는 직장생활 필살기!
직장에서 꼭 필요한 7가지 심리 비법서. 직장생활은 결국 사람과 사람 간의 소통이 중요하다. 나를 지키면서도 상사, 동료 등 협력 관계에 있는 이들을 내 편으로 만들어 잘 지낼 수 있는 방법을 다양한 심리 관점에서 제시한다. 다른 사람의 감정적 처사에 영향받지 않는 법, 내 뜻대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법, 적을 만들지 않는 소통법, 내 일과 남의 일의 경계를 설정하는 법, 불안하고 막막할 때 자신감을 더하는 멘탈 관리법, 아무래도 불편하고 힘든 사람을 대하는 법 등 다양한 사례와 그에 대처하는 심리 기술을 담았다. 신입부터 경력까지 바로 통하는 기술들을 통해 일, 관계, 성과를 놓치지 않는 직장생활을 시작해보자.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