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회사 창업 지침서이자 사업 설명서
20년 경력의 스포츠마케터이자 현역 스포츠마케팅 회사 대표의 창업과 회사 운영 경험담이다. 스포츠마케팅으로 돈 버는 방법을 소개한 유일한 책이다.
스포츠마케팅 이론을 깊이 있게 다룬 책은 아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수많은 스포츠마케팅 관련 서적이 시사ㆍ교양 프로그램이라면 이 책은 버라이어티에 가깝다. 현장에 나가 보고 듣고 체험하며 느끼지 않고서는 절대 알 수 없는 실전 정보와 노하우, 에피소드를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저자는 창업 당시 가진 것이라곤 스포츠마케팅 시장 흐름을 보는 눈과 인적 네트워크뿐이었다. 초라한 소자본 창업자였다. 가난한 집에서 나고 자랐고, 대학을 나온 뒤에도 직장생활이 전부라고 여겼던 그가 소자본으로 창업해서 어떻게 회사를 안정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었을까? 이 책에 해답이 있다.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모든 사람을 위해 취업 정보와 창업 준비과정, 창업 방법, 회사 운영 방법ㆍ노하우 따위를 상세하게 적어넣었다. 자신의 업무일지에 적어둔 영업 기밀까지 모두 공개했다. 누구도 가르쳐주지 않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포츠마케팅 회사 창업 지침서이자 스포츠마케팅 초보 사업가를 위한 사업 설명서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