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74
도서 한국 교육과정 개정의 성찰 : 2015 교육과정 개정의 역학과 새로운 지향의 탐색
  • ㆍ저자사항 집필진: 조영달,
  • ㆍ발행사항 파주 : 교육과학사, 2020
  • ㆍ형태사항 370 p. : 삽화, 도표 ; 27 cm
  • ㆍISBN 9788925415116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61941 [열린]종합자료실
374-조781ㅎ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국가의 교육과정은 학교 교육의 길잡이이다. 국가 교육과정의 내용에 바탕을 두고 학교 교육의 실행 계획이 세워지며, 교사들은 수업과 생활지도 계획을 마련하게 된다. 더욱이 교과서의 편찬 역시 이에 근거하고 있다. 혹자는 국가 교육과정을 학교교육 실천을 위한 헌법이라 일컫기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