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https://image.aladin.co.kr/product/27820/36/coveroff/k422734671_1.jpg)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 에밀리 헤이워드 지음, 정수영 옮김
레드앤틀러가 성공시킨 브랜드들은 물론 스포티파이, 틴더, 와비파커, 벤모, 더스킴, 소울사이클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성공전략과 실패요인을 낱낱이 파헤치며 새로운 시대 새로운 ‘브랜딩’에 대해 소개한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78203656©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추천의 글 | 시작에 앞서 | 서론
1장 죽음의 공포
2장 기능을 뛰어넘어 감성적 울림으로
3장 브랜드로 자아를 표현하는 소비자
4장 덕심동체: 공동의 자아인식
5장 핵심에 집중하는 브랜드의 힘
6장 관행 깨부수기
7장 일관성을 지키며 의외성 발휘하기
8장 모든 건 사람으로부터
결론 | 감사의 말 | 찾아보기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