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571
도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가심비의 시대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의 비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ZZ0000003264 [연무]짬짬이도서
325.571-헤223ㅁ
예약불가 -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세정보

<좋은 브랜드는 고객을 만들고탁월한 브랜드는 팬덤을 만든다실리콘밸리 최고의 브랜드 인큐베이터레드앤틀러 창업자가 말하는 브랜딩의 모든 것가성비보다 가심비가 중요한 시대다.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들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넘어 소비자와 유대감을 만들고, 결국 소비자를 그...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 에밀리 헤이워드 지음, 정수영 옮김
레드앤틀러가 성공시킨 브랜드들은 물론 스포티파이, 틴더, 와비파커, 벤모, 더스킴, 소울사이클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성공전략과 실패요인을 낱낱이 파헤치며 새로운 시대 새로운 ‘브랜딩’에 대해 소개한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78203656&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추천의 글 | 시작에 앞서 | 서론
1장 죽음의 공포
2장 기능을 뛰어넘어 감성적 울림으로
3장 브랜드로 자아를 표현하는 소비자
4장 덕심동체: 공동의 자아인식
5장 핵심에 집중하는 브랜드의 힘
6장 관행 깨부수기
7장 일관성을 지키며 의외성 발휘하기
8장 모든 건 사람으로부터
결론 | 감사의 말 | 찾아보기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