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개정판 해제 풀고자 하면 풀지 못할 문제는 없다 _조미나
1막 위기에 처하다
“회사가 매각되면 우리는 어떻게 될까?”
2막 핵심이 되는 단 한 가지 문제를 찾아라
“대부분의 문제는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일 뿐이다”
3막 문제를 풀어줄 열쇠, 사고 프로세스
“마케팅 돌파구는 회사가 아니라 시장에 있다”
4막 행운은 우연히 찾아오지 않는다
“회사를 살리는 유일한 방법, 파격적인 마케팅 솔루션”
5막 기업의 진정한 목표
“이윤 추구를 넘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무엇인가?”
주요 용어 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