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ㆍ저자사항
최인영 지음
ㆍ발행사항
서울 : 북랩, 2018
ㆍ형태사항
377 p. : 삽화, 도표 ; 23 cm
ㆍ일반노트
권말부록 수록
ㆍISBN
9791162992555
ㆍ소장기관강경도서관
소장정보
상세정보
<“브랜드는 문화를 보유하고, 문화를 만든다. 그러므로 브랜드 개발과 브랜드디자인의 기준은 문화이다.”
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를 얻기 위하여 브랜드는 소비자가 이해하고 신뢰하는 문화코드를 응용해야한다. 브랜드 개발에 있어 문화코드를 응용하는 방법과 문화코드를 만드는 방법인 ‘문화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