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발행년도

KDC : 325.5
도서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 ㆍ저자사항 최순화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세종서적, 2016
  • ㆍ형태사항 287 p.: 삽화; 21 cm
  • ㆍISBN 9788984075900
  • ㆍ주제어/키워드 뉴노멀시대 마케팅 소비자 marketing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19384 [열린]종합자료실
325.5-최783ㄴ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뉴노멀 시대, 마케팅 진검승부가 시작됐다!저성장, 저소비 시대를 돌파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2008년 세계 금융 위기 이후, 불황은 장기화되고 소비 시장은 싸늘해졌다. 첨단 제품과 명품에 열광하던 소비자들은 이제 싸고 괜찮은 굿 이너프 상품에 익숙해져 지갑을 굳게 닫았다. 연령...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최순화 지음
저자는 변화된 시대에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힙스터(hipster), 싱글즈, 시니어, 여성, 마인드 푸어(mind poor)들의 특성에 주목하고 이들을 공략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95470288&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프롤로그 뉴노멀 시대, 마케팅 진검승부가 시작됐다 4

PART 1 떠오르는 소비층, 슈퍼 세그먼트에 주목하라
1. 힙스터, 아웃사이더에서 트렌드세터로 16
2. 싱글즈, 고독 달래줄 솔(soul) 브랜드 찾다 28
3. 시니어, 돈.지성.감성 갖춘 위대한 소비자 40
4. 여성, 핑크 전략을 거부하다 51
5. 마인드 푸어, 소비 시장의 거대 사각지대 62

PART 2 뉴노멀 시장에 통하는 역발상 마케팅
1. 내향적 마케팅 : 화려함 대신 겸손함 보여라 81
2. 디브랜딩 : 유명해지고 싶다면, 침묵하라 89
3. 양극화 브랜딩 : 미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0
4. 3S 마케팅 : 작은 차이가 큰 변화 이끈다 113

PART 3 뉴노멀 시대, 고객과의 공감 폭을 넓혀라
1. 슬픔, 심금을 울리면 지갑이 열린다 130
2. 공포, 새로운 히트 메이커의 탄생 141
3. 진심, 말 한마디의 위력 150
4. 유머, 반전 매력 넘치는 ‘뇌섹 기업 ’ 161

PART 4 브랜딩 불변의 법칙, 고객과의 로맨스
1. 사교의 기술이 경쟁력이다 176
2. 공간 브랜딩, 연인을 초대하는 마음으로 187
3. 결혼하듯 마케팅하라 196
4. ‘요람에서 무덤까지’ 평생을 함께하라 204
5. 고객은 갑? 을? 215

PART 5 코리아 마켓 & 마케팅
1. 쌀(Rice) 문화, 면(Face) 문화 227
2. 닮은 듯 다른 한국과 일본의 소비 시장 238
3. 명품 도시로 가는 길 246
4. 하이엔드 국가 브랜드를 지향하라 257

에필로그 슈퍼 컨슈머를 찾아서 267
참고문헌 275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