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KDC : 325.26
도서 이 공식을 모르면 PT하지 마라 : P=OR²
  • ㆍ저자사항 이용찬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마일스톤, 2018
  • ㆍ형태사항 233 p.: 삽화; 21 cm
  • ㆍ총서사항 이용찬 marketing 書堂; 002
  • ㆍ일반노트 PT는 'Presentation'의 약어임
  • ㆍISBN 9791160574401
  • ㆍ주제어/키워드 공식 자기계발 비즈니스능력계발 프리젠테이션스킬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17268 [열린]종합자료실
325.26-이516ㅇ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30년 동안 광고를 만들다 보니 사람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공식이 보입디다.” - 광고계 전설, 스타 프레젠터의 PT 비법을 책으로 만나다! - ‘차 값이 얼만데, 지크ZQ’ ‘초코파이, 정’ ‘튀기지 않은 감자칩, 예감’ 등 전설의 광고 PT에 숨은 대박 공식 공개! - 이제 잡다한 프레젠테이션 스킬은 버리는 게...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이 공식을 모르면 PT하지 마라 - 이용찬 지음
경쟁PT가 아니더라도 프로젝트나 사업계획 등을 보고하고 승인받는 모든 과정이 프레젠테이션이다. PT는 그저 말을 잘 하는 게 아니다. 생각과 기획을 담아야 하는 게 PT다. 프로젝트와 비즈니스의 성패를 가를 만큼 중요한 프레젠테이션! 당신의 PT에 사람의 마음을 쥐락펴락할 수 있는 공식, P=OR²를 장착하자.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71361737&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시작하며 ─ 왜 PT를 배워야 하는가?

● 오리엔테이션 ─ 새로운 생각을 잘 팔려면
◦ 독창적인가?
◦ 청중과 연관성이 있는가?
◦ 반전이 있는가?
◦ 마음을 움직이는 공식 P=OR2
사례 ─ 이오 밍 페이의 루브르 박물관 설계 공모전

● PT 시퀀스1 오프닝 ─ 청중의 마음을 연다
◦ 5W 질문을 던져라
◦ 오프닝이 클로징이다
◦ 어떤 마음을 움직일 것인가?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
사례 ─ 삼성전자 냉장고 경쟁 PT

● PT 시퀀스2 마인딩 ─ 키워드를 마음에 심는다
◦ 키워드를 만든다
◦ 프러포즈하듯이 준비한다
◦ 나만의 명언을 만든다
◦ 청중에게 질문한다
사례 ─ Questioning PT - 지크XQ 경쟁 PT

● PT 시퀀스3 클로징 ─ 계약이 되게 여운을 남긴다
◦ 계약이 클로징이다
◦ 질의응답역을 통과하라
◦ 오브젝션을 예상하고 준비하라
사례 ─ 오브젝션 핸들링 - 모 그룹 경쟁 PT

● 연습과 리허설 ─ PT는 PRACTICE다
◦ 진정성을 느끼게 하는 몇 가지 팁

마치며 ─ STORY가 있는 PT를 하라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