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73
도서 함께 배움 : 학생 주도 배움 중심 수업 이렇게 한다 : 가만히 앉아 있으라는 굴레를 벗어던진 수업 : 초중고 전 교과 활용
  • ㆍ저자사항 니시카와 준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살림터, 2016
  • ㆍ형태사항 273 p.: 삽화; 23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西川 純 권말부록: 한국 수업 실천 사례
  • ㆍISBN 9791159300172
  • ㆍ주제어/키워드 배움 수업 교수법 수업방법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16842 [열린]종합자료실
373-니979ㅎ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한 사람도 포기하지 않는다! 학력과 인성을 동시에 키우는 ‘함께 배움’의 훌륭한 길잡이/ “그동안 가만히 앉아 있으라고 강요받았던 것이 치유되어, 자신들 본연의 능동성을 회복하는 시간입니다. 그래서 저는 함께 배움을 힐링 수업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함께 배움』은 수업...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