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571
도서 브랜드 인문학 : 잠재된 표현 욕망을 깨우는 감각 수업
  • ㆍ저자사항 김동훈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민음사, 2018
  • ㆍ형태사항 486 p.: 삽화; 22 cm
  • ㆍISBN 9788937436925
  • ㆍ주제어/키워드 인문 브랜드 인문학 표현 욕망 수업
  • ㆍ소장기관 연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ZZ0000002161 [연무]짬짬이도서
325.571-김435ㅂ
예약불가 -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세정보

<나의 정체성을 이해하고 창의력을 깨우는 키워드!브랜드(BRAND)의 뿌리어는 그리스어 ‘스티그마(STIGMA)’이다. 뾰족한 바늘로 찌른 자국 또는 신분이나 소속을 나타내는 표시로, 문신이나 타투에 가깝다. 과거 브랜드가 이처럼 새겨진 자에게 소속과 사명의 정체성을 틀 잡아 주는 도구였다면, 현대...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