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KDC : 370.913
도서 (논쟁으로 보는) 일본 근대교육의 역사
  • ㆍ저자사항 이명실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 살림터, 2017
  • ㆍ형태사항 315 p. : 삽화, 초상 ; 23 cm
  • ㆍ일반노트 권말부록: 메이지 시기 일본의 여자 교육 ; 메이지 시기 일본의 부락교육
  • ㆍISBN 9791159300332
  • ㆍ주제어/키워드 논쟁 일본 근대교육 역사
  • ㆍ소장기관 연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GD0000015554 [연무]보존서고
370.913-이286ㅇ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메이지 시기의 교육 정책 및 교육론에 대해 교육 관료, 지식인, 여론 등 각 집단이 지니고 있었던 입장을 드러내면서, 이들이 서로 대립하고 갈등하며 하나의 방향으로 귀결되는 과정을 다루었다. 이를 통해 일본 근대교육의 전개과정이 천황제교육체제 혹은 교육칙어체제를 구축해 가는 과정이었음을 분명히...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