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KDC : 325.04
도서 일 잘하는 사람의 공통점은 매너에 있다 : 직장인을 위한 에티켓 교과서
  • ㆍ저자사항 호조 구미코 지음;
  • ㆍ발행사항 파주: 넥서스BIZ, 2016
  • ㆍ형태사항 132 p.: 삽화; 21 cm
  • ㆍ일반노트 저자 '호조 구미코'의 한자명은 '北條久美子'임 ビジネスマナ-の解剖圖鑑
  • ㆍISBN 9791157529223
  • ㆍ주제어/키워드 사람 공통점 매너 직장인매너 에티켓
  • ㆍ소장기관 연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ZZ0000000965 [연무]보존서고2
325.04-호413ㅇ
예약불가 -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세정보

<인사법, 옷차림 등 기본적인 매너부터 회의 진행, 이벤트 주관 노하우 등 회사에서 일 잘하는 사람이 되는 방법까지, 직장인이 꼭 알고 지켜야 할 매너를 그림으로 설명한 비즈니스 매너 가이드북 『일 잘하는 사람의 공통점은 매너에 있다』.비즈니스 매너는 커뮤니케이션의 일종이다. 왜냐하면 상대방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일 잘하는 사람의 공통점은 매너에 있다 - 호조 구미코 지음, 조미량 옮김
인사법, 옷차림 등 기본적인 매너부터 회의 진행, 이벤트 주관 노하우 등 회사에서 일 잘하는 사람이 되는 방법까지, 직장인이 꼭 알고 지켜야 할 매너를 그림으로 설명한 ‘비즈니스 매너 가이드북’이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96615788&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프롤로그

chapter 01 매너의 기본은 말, 몸짓, 몸가짐

01 인사법
02 올바른 고개 숙인 인사
03 표정 만들기
04 남성의 옷차림
05 여성의 옷차림
06 비즈니스 소품 선택법
07 자기소개
08 연말연시 인사

chapter 02 사내 매너를 익혀 내 편을 만들어라
01 지시받는 법
02 보고, 연락, 논의
03 책상 정리법
04 서류 정리법
05 회의 매너
06 좋은 회의를 만드는 비결
07 회의록 작성
08 방문객 안내와 배웅
09 차 내가는 법
10 엘리베이터 매너
11 지각과 결근 연락
12 연차, 장기 휴가 받기
13 업무 인계와 공지
14 부하가 생겼을 때
15 출장 매너
16 거절 매너

chapter 03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우기
01 전화의 자세
02 전화받기의 기본
03 부재 시 전화받기
04 전화 메모는 정확히
05 전화 걸기
06 약속 잡기
07 메일 매너
08 메일 인사문의 예
09 휴대전화 매너
10 영어 커뮤니케이션
11 SNS 매너
12 거래처 방문 시 옷차림
13 접수대 매너
14 회의실로 안내받을 때
15 명함 교환의 기본
16 명함을 받은 후
17 협의, 거래 상담의 매너
18 프레젠테이션 매너
19 돌아갈 때의 매너
20 접대의 매너 - 식사편
21 접대의 매너 - 술자리편
22 잡담의 요령
23 사죄하기
24 고객 불만 대응
25 불만 대응용 문구들

chapter 04 이벤트 매너로 경쟁자를 따돌린다
01 이벤트의 주관자가 되면
02 상사의 집에 초대받으면
03 바비큐 파티 참가
04 파티에서 사회 보기

chapter 05 비즈니스의 달인을 목표로
01 마법의 문구 완벽 활용
02 일할 준비
03 정보 수집

에필로그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