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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
chapter 01 매너의 기본은 말, 몸짓, 몸가짐
01 인사법
02 올바른 고개 숙인 인사
03 표정 만들기
04 남성의 옷차림
05 여성의 옷차림
06 비즈니스 소품 선택법
07 자기소개
08 연말연시 인사
chapter 02 사내 매너를 익혀 내 편을 만들어라
01 지시받는 법
02 보고, 연락, 논의
03 책상 정리법
04 서류 정리법
05 회의 매너
06 좋은 회의를 만드는 비결
07 회의록 작성
08 방문객 안내와 배웅
09 차 내가는 법
10 엘리베이터 매너
11 지각과 결근 연락
12 연차, 장기 휴가 받기
13 업무 인계와 공지
14 부하가 생겼을 때
15 출장 매너
16 거절 매너
chapter 03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우기
01 전화의 자세
02 전화받기의 기본
03 부재 시 전화받기
04 전화 메모는 정확히
05 전화 걸기
06 약속 잡기
07 메일 매너
08 메일 인사문의 예
09 휴대전화 매너
10 영어 커뮤니케이션
11 SNS 매너
12 거래처 방문 시 옷차림
13 접수대 매너
14 회의실로 안내받을 때
15 명함 교환의 기본
16 명함을 받은 후
17 협의, 거래 상담의 매너
18 프레젠테이션 매너
19 돌아갈 때의 매너
20 접대의 매너 - 식사편
21 접대의 매너 - 술자리편
22 잡담의 요령
23 사죄하기
24 고객 불만 대응
25 불만 대응용 문구들
chapter 04 이벤트 매너로 경쟁자를 따돌린다
01 이벤트의 주관자가 되면
02 상사의 집에 초대받으면
03 바비큐 파티 참가
04 파티에서 사회 보기
chapter 05 비즈니스의 달인을 목표로
01 마법의 문구 완벽 활용
02 일할 준비
03 정보 수집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