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5
도서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 ㆍ저자사항 시즈카 히사오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KMAC: 한국능률협회, 2016
  • ㆍ형태사항 233 p.: 삽화; 23 cm
  • ㆍ일반노트 시즈카 히사오의 한자명은 '椎塚久雄'임 2016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
  • ㆍISBN 9788993354676
  • ㆍ주제어/키워드 상품 감성 의사결정 기분 마케팅
  • ㆍ소장기관 연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GD0000014711 [연무]종합자료실
325.5-시471ㅍ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제품이나 서비스가 제공하는 가치의 본질은 만족감에 달려 있다. 이 만족감은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 가치’를 어떻게 하면 창조할 수 있는지에 따라 높아질 수 있다. 한국도 이제 일본형 장기불황에 들어선 것 아니냐는 우려 속에서 우리 기업도 이제 감성에 주목해야 한다. 이 책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