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04
도서 황금사과
  • ㆍ저자사항 캐시 애론슨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명진출판, 2006
  • ㆍ형태사항 243 p.: 천연색삽화; 22 cm
  • ㆍ일반노트 Aaronson, Kathy
  • ㆍISBN 8976772369
  • ㆍ주제어/키워드 황금사과 THEGOLDEN APPLE
  • ㆍ소장기관 연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ED0000041109 [연무]종합자료실
325.04-애744ㅎ김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당신의 가치를 무한대로 키워주는 '황금사과 법칙'미국 뉴햄프셔 주 시골에 사는 8살짜리 소녀. 세상이 알고 싶었던 그녀는 모양이 이상해 정상적인 판매가 어려운 채소와 과일을 모아 장사를 시작한다. 처음에는 누구도 거들떠보지 않았지만 소녀는 하나하나 방법을 찾아가고, 마침내 장사와 판매에 관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황금사과 - 캐시 애론슨 지음, 김미경 옮김
저자는 마케팅 전문가로서의 노하우와 어린 시절의 경험을 결합시켜 9가지 행복한 성취의 법칙을 탄생시켰다.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다고 생각했던 한 시골소녀와 버려진 채소의 '제로가치'에서 발상의 전환과 가치 재발견으로 '무한가치'를 이뤄낸 성공 스토리를 토대로 자기계발의 법칙을 제시한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679858&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머리말_누구에게나 저마다의 황금사과가 있다
옮긴이의 글_세상과 나 자신을 거래하는 법
황금사과 자기혁신 5단계 전략

part1 내 안의 황금사과를 발견하라
1.가치 결정 : 세상의 모든 부는 자신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2.선택 유도 : 사람이건 물건이건 주목받을 수 있어야 가치를 인정받는다
3.고객 분석 : 한번 맛들인 황금사과를 계속 찾게 하라

part2 가치는 키울수록 커진다
4.거절 방지 : 고객의 거절을 두려워하는 한 황금사과라도 팔리지 않는다
5.신뢰 확보 : 황금사과는 고객의 신뢰를 먹고 성장한다
6.구술 전법 : 스스로 팔리는 물건이 되게 하라

part3 더 큰 열매를 수확하라
7.덤의 원칙 : 마지막에 챙겨주는 사과 한 알이 모든 것을 바꾼다
8.멘토링 : 내가 모은 사람들이 내 황금사과를 빛내준다
9.커리어 : '나' 스스로 '황금사과'가 되어라

맺음말_씨앗이 자라나 황금사과가 열릴 때까지
황금사과 교육 프로그램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