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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326.16
도서 열광하는 팬
  • ㆍ저자사항 켄 블랜차드;
  • ㆍ발행사항 서울: 21세기북스, 2001
  • ㆍ형태사항 158p.; 21cm
  • ㆍISBN 8950904594
  • ㆍ주제어/키워드 열광하 RAVING FANS
  • ㆍ소장기관 연무도서관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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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ED0000032356 [연무]종합자료실
326.16-블914ㅇ조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한 고객 서비스의 지침서. 넛셀 사에 새로 부임한 케빈 레이포트 부장이 요정 찰리에게 고객을 팬으로 만들기 위한 3가지 비밀을 배운다는 이야기를 축으로 하여 어떻게 자신의 비전을 정해야 할지,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효과적인 체계를 어떻게 만들 것인지 등에 대해...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열광하는 팬 - 켄 블랜차드+셀든 보울즈 지음, 조천제 외 옮김
찰리라는 요정을 통해 들려주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 넛셀 사에 새로 부임한 케빈 부장은 회사의 불쾌하고 무례한 고객 서비스를 인식하게 된다. 고민에 빠진 그에게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비밀을 알고 있는 요정 찰리가 나타난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76785&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장 찰리와의 만남
- 골프장에서

2장 첫번째 비밀
- 발리백화점의 특별한 서비스
-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 세계에서 가장 좋은 할인점
- 완벽한 고객 서비스를 상상해보라

3장 두번째 비밀
- 빌의 공장으로
-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라
- 고객의 침묵이 더 무섭다
- 자신의 비전과 고객의 비전을 일치시켜라
- 아직은 한 손으로 치는 박수일 뿐

4장 세번째 비밀
- 택시 운전사의 작은 깨달음
- 하나를 더 전달하라
- 일관된 서비스가 필요하다
- 1%라는 마법의 숫자

5장 새로운 도전
- 모두가 알아야 할 진리
- 다시 눈을 감고 고객을 그려보는 것부터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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