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670.13
도서 뮤직 비즈니스
  • ㆍ저자사항 장규수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2015
  • ㆍ형태사항 xx, 82 p.; 19 cm
  • ㆍ총서사항 커뮤니케이션이해총서
  • ㆍISBN 9791130441504
  • ㆍ주제어/키워드 대중음악 비즈니스 음반 레코딩
  • ㆍ소장기관 연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ED0000075015 [연무]특화도서
670.13-장196ㅁ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대중음악이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며 즐기는 음악이다. 19세기 무렵부터 녹음과 재생 기술 그리고 대중문화 산업이 발전하면서 음악 산업도 대량생산과 소비가 이루어지며 뮤직 비즈니스가 시작됐다. 음악은 예술적 행위며, 비즈니스란 어떤 일을 일정한 목적과 계획을 갖고 짜임새 있게 지속적으로 경영하는 것이다. 따라서 뮤직 비즈니스는 음악과 관련된 일의 계획적인 경영 활동으로 정의할 수 있다. 이 책은 오늘날 케이팝으로 해외 진출이 활발한 한국의 대중음악을 중심으로 음반제작, 다운로드, 스트리밍, 공연 등 다양한 비즈니스로 수익을 창출하는 뮤직 비즈니스의 요소들과 배경을 10개의 아이템과 그에 따르는 세부 개념으로 설명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