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1
도서 배려를 파는 가게 : 배려는 관계의 시작이자 서비스의 핵심이다
  • ㆍ저자사항 켄 블랜차드;
  • ㆍ발행사항 서울: 한국경제신문사, 2017
  • ㆍ형태사항 233 p.: 삽화; 22 cm
  • ㆍ일반노트 기획: 유능한 원저자명: Kenneth H. Blanchard, Vicki Halsey, Kathy Cuff
  • ㆍISBN 9788947541664
  • ㆍ주제어/키워드 경제 경영 경영전략 서비스경영 배려 가게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14433 [열린]종합자료실
325.1-블914ㅂ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배려를 파는 가게』는 그가 지속적으로 배려하는 관계가 우리의 삶이나 조직에 어떤 창조적인 시너지를 창출하는지를 알려주는 책으로 어떤 일에서든 혁신적인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존중받는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야 하며, 이러한 문화는 개인이나 집단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