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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005.1
도서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코딩맨 엔트리. 6,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 ㆍ저자사항 송아론,
  • ㆍ발행사항 파주: 다산어린이, 2019
  • ㆍ형태사항 182 p.: 천연색삽화; 26 cm
  • ㆍ일반노트 추천: 한국공학한림원
  • ㆍISBN 9791156398202
  • ㆍ주제어/키워드 코딩맨 엔트리 학습만화 과학만화 아동만화
  • ㆍ소장기관 연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ZZ0000003688 v.6 [연무]짬짬이도서
아005.1-코357ㄷ-6
예약불가 -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세정보

<4차 산업 혁명 시대, 코딩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4차 산업 혁명 시대 오늘날, 정보 통신 기술과 인공 지능, 로봇, 빅 데이터 등의 기술이 융합되며 신기술과 산업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나라에서 코딩 교육을 시작하였습니다. 코딩 교육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키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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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코딩맨 엔트리 6 :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 - k프로덕션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추천, 이정 감수
국내 최초 '엔트리'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질 수 있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22116103&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1화. 다시 일상으로
2화. 예린의 음모
3화. 코딩맨이 나타났다!
4화. 도와줘요, 코딩맨!
5화. 안 돼! 스마일

[만화 속 개념]
1. 인터넷/ Wi-Fi/ 검색 엔진/ 애플리케이션

[코딩맨 워크북]
1. 연속적인 실행 영역의 배경 바꾸기 2. 출발! 방송하고 움직이기
3. 소리 블록 익히기 4. 생일 묻고 답하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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