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746
도서 (초등학생이 꼭 써야 할)MAGIC 영어일기
  • ㆍ저자사항 LINA 저
  • ㆍ발행사항 서울: 국제어학연구소, 2004
  • ㆍ형태사항 176p.: 삽도; 23cm+ 카세트 테이프 1매
  • ㆍISBN 8988790936
  • ㆍ주제어/키워드 초등학생 MAGIC영어일기
  • ㆍ소장기관 강경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EM0000038718 [강경]아동자료실
아746-리856ㅁ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내 일기에 꼭 쓰고 싶은 이야기, 영어로는 뭐라고 하지? 일기장과 매일 영어로 이야기해 봐요. 마법처럼 영어를 술술 쓸 수 있어요. 눈높이를 맞춘 구성으로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영어일기 교재. 상황에 따라 예문을 응용하여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영단어 미니 사전을 '가나다'순으로 수록하여...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초등학생이 꼭 써야 할 Magic 영어일기 - Lina 지음, 정윤실 옮김, 이동호 감수
초등학생 아름이가 집과 학교에서 겪는 사건들을 영어일기로 써보게 한다. '영어로 표현해요'에서는 필요한 단어와 숙어를 제시해주고, 보다 자세한 표현 설명은 '표현 하나, 둘, 셋!'을 통해 알 수 있게 했다. 앞에서 배운 표현들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를 연습문제를 통해 확인하게 했으며, 부록으로는 찾아보기 쉬운 미니 단어장을 준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452559&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머리말
등장인물 소개
이 책을 공부하는 방법
날짜와 날씨 쓰는 법
영어일기를 쓰려면 이 정도는 알아야지

1 우리 가족은 모두 여덟 명이에요. <가족소개>
2 나의 친구를 소개할게요. <친구소개>
3 놀이공원으로 소풍을 갔어요. <학교생활 1>
4 학교에서 시험을 봤어요. <학교생활 2>
5 그 친구랑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학교생활 3>
6 수학을 잘했으면 좋겠어요. <숫자와 수학>
7 오늘은 아침에 늦잠을 잤어요. <때와 시간>
8 나는 여름을 제일 좋아해요. <때와 계절>
9 나는 파란색을 제일 좋아해요. <색깔>
10 한별 언니처럼 눈이 컸으면 좋겠어요. <몸의 각 부분>

11 나는 어제 지독한 감기에 걸렸어요. <증상과 상처>
12 주사 맞는 게 너무 무서웠어요. <건강관리>
13 수영을 배우게 되었어요. <운동과 여가생활>
14 재미있는 소설을 읽었어요. <도서관>
15 우리 집은 20층에 있어요. <집과 시설물>
16 나는 희선이와 방을 같이 써요. <침실과 욕실>
17 나는 텔레비전 보는 것을 좋아해요. <거실과 주방>
18 오늘 엄마 립스틱을 발랐어요. <개인용품>
19 우리 엄마는 꽃가게를 해요. <가게와 장소>
20 은행에 가서 저금을 할 거예요. <은행과 돈>

21 오늘 친구들에게 편지를 썼어요. <우체국과 편지>
22 와우, 내가 하늘을 날다니! <공항>
23 나는 커서 화가가 되고 싶어요. <다양한 직업들>
24 아침부터 짜증나고 심통이 났어요. <감정과 행동>
25 나는 정말 자연을 사랑하는 소녀예요. <자연환경>
26 나는 개와 말을 제일 좋아해요. <동물의 왕국>
27 나는 모기를 아주 무서워해요. <곤충가족>
28 식물은 참 신기해요. <식물나라>
29 예뻐지려면 과일을 먹어야 해요. <야채와 과일>
30 엄마와 시장에 갔어요. <식료품과 잡화>
31 한별 언니는 공주처럼 입어요. <옷과 액세서리>

부록 - 한글로 찾는 영단어
그림으로 배우는 단어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