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상세내용
공간을 지배하는 사람이 시장을 지배한다! 경영의 시각에서 공간과 인간을 탐구한 《스페이스 마케팅》의 후속작! 스페이스 마케팅을 연구하면 할수록 성공한 공간에서 발견되는 핵심은 모두가 인간적인 요소들이었고, 우리에게 사람에 대한 이해를 요구함을 알게 되었다. 반면 실패한 사례들은 사람에 대해 무지한 것들이었다. 그냥 짐작에 의해 만들거나 단기적 시각으로 돈에만 집중했을 때 사람들의 외면을 받으면서 몰락했음을 목격했다.
<『하트마크』는 《스페이스 마케팅》의 저자 홍성용의 신작이다. 전작에서 스페이스 마케팅에 대한 개념 정립과 그 실전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면, 이번 책에서는 ‘공간’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존재해야 하는지에 대한 근원적인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건축물이 물리적 공간을 넘어 사람이 살아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