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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593.235
도서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고객과의 대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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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79298 [열린]종합자료실
593.235-하223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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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나가는 헤어 디자이너는 어떻게 고객과 대화할까? 지나가는 손님도 ‘단골’로 만드는 마법 같은 대화 기술 6개월 만에 7배 매출을 올린 신입 헤어 디자이너의 실전 상담 비법 공개! 미용은 기술이다. 수많은 반복과 연습과 연구를 통해 익힌 자기만의 기술이 미용의 기본임은 틀림없다. 하지만 그게 다는 아니다. 미용은 사람을 상대하는 일. 고객의 마음을 얻지 못하면 미용 기술이 아무리 뛰어나다 한들 소용이 없다. 이 책은 헤어 디자이너로 일하며 반드시 한번은 고민하게 되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문제에 집중하고 여러 사례를 통해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핵심은 '대화법'이다. 손님의 성향과 취향은 천차만별이므로 일일이 맞추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핵심을 알고 접근하면 손님의 성향과 상관없이 내 고객이 될 수 있다. 대화법 역시 기술이며, 익히면 된다. 저자는 10여 년 간 미용업계 종사자들의 고객 응대 방식을 연구하고 사례를 분석하여, 미용업계에서 특히 효과적인 대화 기술을 찾았다. 현재 일본에서 전문 카운슬러로 활동하며 실전에 도움을 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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